MOSOLF Group

다이나서트, 유럽 모졸프 그룹과 전략적 제휴 체결

 다이나서트 주식회사(dynaCERT Inc., 이하 ‘다이나서트’)는 독일 모졸프 주식회사(Mosolf SE & CO. AG, 이하 ‘모졸프’)와 아래 세 가지 협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 첫째, 다이나서트 수소 기술의 유럽 수직 시장 진입을 위한 협력사항을 기술한 전략적 양해각서(이하 'MOU')
- 둘째, 독일 내에서의 딜러 계약
- 셋째, 2020년에 인도할 다이나서트의 제품 ‘HydraGEN’ 1,000개의 판매 계약

 독일 키르히하임 운터텍에 본사를 둔 모졸프는 유럽 자동차 산업에 있어 대표적인 물류 서비스 업체 중 하나이다. 1955년 이래로 폭발적인 성장을 이루었으며, 차량 생산의 마지막 단계에서 폐차 차량 재활용에 이르기까지 상용/건설 차량 부가가치 사슬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광범위한 물류 서비스를 제공한다. 2,800명 이상의 직원과 38개 이상의 기술 센터, 그리고 도로/철도/ 하천의 다양한 수송방식을 결합한 멀티모달 운송의 운영으로 유럽 전지역에 폭넓은 판매/서비스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https://www.mosolf.com/en.html 참조).
 
 본 MOU에 따라 다이나서트는 모졸프 및 그 자회사를 독일 및 기타 유럽 국가들(우선 체코, 폴란드, 프랑스, 베네룩스)의 딜러사로 지정하여 유럽 연합 전역에서 다이나서트의 HydraGEN 제품을 판매 및 설치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기로 합의했다. 이러한 딜러 계약의 첫 순서로 먼저 모졸프를 독일의 딜러로 지정하는 계약이  MOU와 동시에 체결되어 공식화되었다.
 
 더불어 본 MOU는 모졸프가 독일 연방 및 지방 정부 기관에 다이나서트의 HydraGEN 기술에 대한 마케팅을 진행하도록 하고 있다. 
 
 또한 모졸프와 다이나서트는 MOU 합의사항인 합작법인 설립을 위해 협상을 개시하였다. 이에 따르면 모졸프는 유럽 운송산업 분야에서의 광범위한 사업 관계를 활용하여 다이나서트와 함께 자금조달, 개발, 인증, 그리고 유럽 내 여객차량 애프터마켓에 고객 맞춤형 HydraGEN 기술을 제공하는 업무를 하게 된다.
 
 모졸프 그룹의 최고 경영자인 요르그 모졸프 박사는 "유럽에서 다이나서트의 HydraGEN 제품을 대표하는 역할을 맡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 최근 다이나서트가 독일 연방자동차청의 승인을 받아 이제 유럽에서 집중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펼칠 수 있게 되었다. 이에 따라 유럽의 운송 산업 전반에서 다이나서트의 기술을 더욱 필요로 하게 되어 빠른 시일 내에 운송 산업 시장 진입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된다. 환경문제에 대한 우리의 사명 또한 다이나서트와 맥을 같이 한다."라고 말했다.
 
 엔리코 슐라퍼 다이나서트 글로벌영업부 부사장은, “모졸프와의 협력은 당사가 유럽에서 가지는 획기적인 이정표다. 모졸프는 유럽 전역에 전문 서비스 센터를 가진, 우리가 타겟으로 하는 운송 시장에 잘 자리 잡고 있는 기업이다. 유럽을 향한 우리의 비전이 마침내 현실화 되었다. 모졸프와 같은  파트너와 함께한다는 것은 큰 강점이다. 이러한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이제 영업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짐 페인 다이나서트 사장은 “당사 유럽 시장 진출의 확고한 기반을 마련할 중요 세부사항을 확인하고자 직접 독일에서 토론토까지 와 주신 요르그 모졸프 박사와 그레고리 헨케 모졸프 최고운영책임자, 그리고 수석고문인 데트홀드 아덴 씨에게 개인적으로 감사를 전하고 싶다. 모졸프와 같은 유능한 파트너를 갖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유럽에서 존경받는 기업인 모졸프와 함께하면서 우리 또한 지속 성장할 것을 확신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출처: dynaCERT Facebook)

다이나서트는 어떤 기업인가
 
 다이나서트 주식회사는 내연기관에 사용되는 탄소배출감소 장치를 제조하고 유통하는 기업이다. 규모가 성장하고 있는 세계 수소 경제 분야의 기업 중 하나로, 다이나서트의 특허 기술은 특별히 고안된 전기 분해 시스템을 통해 필요시 즉각적으로 수소와 산소를 만들어내고, 이러한 가스를 공기흡입구를 통해 공급하여 연소를 향상시킴으로써 탄소 배출량을 낮추고 연비를 증대시킨다. 이 기술은 도로주행 차량, 냉장 운반차량, 오프로드 건설, 발전, 광산 및 임업 장비, 해양 선박 및 철도 기관차에 사용되는 다양한 종류의 디젤 엔진에 사용하도록 설계되었다. 웹 사이트: www.dynaCERT.com
                                                                                                                           (기사출처: dynaCERT)




------------------

미디어케이앤
은 BVL(Bundesvereinigung Logistik  :  독일연방물류협회)의 한국대표부로 양국간 물류비지니스의 가교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