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미디어케이앤, BVL Chapter Korea로 승격

 해운, 물류분야 전문 언론 기업인 ㈜미디어케이앤(대표 : 국원경)이 지난 7일 BVL(Bundesvereinigung Logistik, 독일연방물류협회)의 한국대표부(Chapter)로 승격하는 영예를 안았다.


 미디어케이앤은 2015년 10월 BVL의 대표부(Rep.)를 맡은 지 채 2년이 안된 지난 6월 7일 제2회 한독물류컨퍼런스 현장에서 대표부(Chapter)로 승격한 것이다.


 이번에 지부로 승격한 미디어케이앤은 앞으로 BVL 한국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에 더욱 박차를 가하게 됐다.





 미디어케이앤은 지난 2년간 독일연방물류협회 한국대표부(Rep.)를 맡으면서 한국과 독일 간 물류교류에 직접적인 가교 역할을 했을 뿐더러 지난해에 이어 올해 2번째의 한독물류컨퍼런스를 개최함으로써 독일의 선진 물류를 한국에 소개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또 Supply Chain Day를 통해 물류업계와 학계 그리고 일반대중에게 SCM을 폭넓게 소개했으며 실질적인  체험을 통해 업무를 인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매년 10월 독일 베를린에서 진행되는 국제공급망 컨퍼런스(ISCC: Int'l Supply Chain Coference)에 참여하며 물류네트워크를 형성해왔다.


 특히 오는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제34차 ISCC에는 한국대표부(Chapter)로 참가하는 첫 행사인 만큼 국내 물류분야 우수기업들과 함께 대표단을 구성해 참여할 예정이다.





 앞으로 미디어케이앤은 회원사들에게 매주 독일에서 발행하는 뉴스레터(LOG.Letter)와 잡지(LOG.KOMPASS), BVL 코리아에서 발행하는 BVL Korea Magazine를 통해 국내 및 독일을 비롯한 유럽의 물류 및 관련 분야 동향을 파악하여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BVL 코리아에 관한 모든 정보는 (www.mediakn.com)을 통해 입수할 수 있으며 회원 가입과  ISCC에 대한 문의는 전화 02-3411-3850이나 이메일 bvlkorea@mediakn.com로 가능하다